LINKEDIN JUNG JINYUP 페이지: 다낭 가성비 마사지 추천! 두번이나 방문한 VUI SPA부이스파

LinkedIn JUNG JINYUP 페이지: 다낭 가성비 마사지 추천! 두번이나 방문한 VUI SPA부이스파

LinkedIn JUNG JINYUP 페이지: 다낭 가성비 마사지 추천! 두번이나 방문한 VUI SPA부이스파

Blog Article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다양한 마사지 메뉴와 가격이 제공되는데, 예를 들어 전신스포츠 60분은 회원가로 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형의 발마사지 가능한 의자가 바깥쪽에 있고 실내에도 2인 정도 마사지가 가능한 배드가 있습니다. 애초에 많은 손님을 받으려고 운영하기보단 가족들이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설도 별로이고 마사지받고 있으면 천장에 기어 다니는 도마뱀 구경도 가능합니다. 매우 친환경 적인 가게인데 마사지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는 독특함과 편안함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전문 마사지 사원들의 뛰어난 기술과 친절함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태국 방콕에 방문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서 마사지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국 방콕을 여행하면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헬시 스파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핫스톤 마사지가 대표적입니다.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7일 동안의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발마사지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어서 웬만하면 다 다른 곳을 가보려고 했다. 그중에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샵은 발마사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딱 일정 끝나고 밤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가기 좋은 마사지샵. 에디터는 키요라 스파만의 픽업 샌딩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치앙마이 여행 가장 마지막 날에 예약을 했고, 그 결과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아로마테라피도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에센셜 오일의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뭉친 근육과 신경을 이완하는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마사지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력의 마사지로 고급스러운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참 스파 그랜드 다낭을 추천한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짱구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방문할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칠락스가 있습니다. 발마사지를 받았고 이때 초등학생 조카도 함께 받았는데 아이들이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지 매우 익숙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 듯했습니다.


두곳중에 개인적으로 전 오아시스 스파가 조금더 좋았었는데요.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나트랑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의 마사지와 스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10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는 곳들입니다. 나트랑에 방문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여 마사지와 스파를 즐겨보세요.

김포op 김포 오피 김포 오피 김포 오피 김포 오피

Report this page